반응형 Upgrade1 NB4 업그레이드(드레스 업 ㅋ~) 오랜만에 NB4 업그레이드를 좀 해 줬습니다.정확히는 업그레이드.. 라기보다는 드레스업에 가깝지만요 ㅋ~ 트리거를 교체했습니다. 깨알 업그레이드 본체를 분해할 필요 없이 트리거를 당긴 상태로 볼트를 풀어주면 바로 탈거나 되더군요. 교체 완료~~ 교체 후 느낀점은 폭이 조금 더 좁아져서 손가락이 안에서 놀지 않는 건 좋네요. 모서리 보호용 알루미늄 게이스(테두리)도 있던데.. 그건 내 취향이 아니라서 NB4 업그레이드는 여기까지만...몇 년 뒤에는 배터리도 한번 교체해야 할 것 같네요~~ 2026. 6. 14.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