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4

매빅2 줌 用 액세서리 (넥스트랩 고리 및 필터) 사진은 정리를 해 놨었는데 요즘 도통 시간이 나질 않아서 포스팅이 계속 늦어지네요 ㅎㅎ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지난번 구입한 드론(https://junghwan.net/277), 매빅2 줌 의 액세서리 입니다. 바로 이 두녀석 입니다. ㅎ~좌측이 매빅2 줌 전용 필터이고, 오른쪽이 송신기(조종기)에 넥스트랩을 연결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클립 입니다. 먼저 넥스트랩 연결용 클립입니다. DJI 공홈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PGYTECH 社 제품입니다. 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 했었습니다. 철판(?)을 접어서 만든 제품이고, 만듦새는 나쁘지 않습니다. ㅎ~ 송신기 상단 뒷편 통풍구 쪽에 걸어서 체결하는 방식 입니다. USB 포트는 사용할 수 있게 홀 작업이 되어 있구요~ 앞부분에는 넥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이.. 2019. 1. 31.
QM5 뒷자리(2열) 열선시트 DIY 2편 시트편 어제에 이어(12가 넘었으니 ㅋ~) 2열 열선시트 DIY 2편 시트편 입니다.제 경우엔 시트작업이 배선에 비해 난이도가 좀 더 높더군요..난이도가 높은 이유는.... 좀 노가다라서 그렇습니다. T^T...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좀 힘들더군요. ㅋㅋㅋ 다른 분들처럼 시트를 완전히 탈거해서 집에서 작업하려고 했는데... 2열 시트 원터치 폴딩이 있는 차량(QM5)은 와이어 때문에 등받이 부분의 완전탈거가 쉽지 않더군요... 결국 등받이는 차에서 작업을 하고, 방석 부분만 집에 가져와서 작업을 했습니다. 우선 시트 작업을 위해 트렁크 적재물을 모두 이동해 줍니다. 타오바오에서 구입해서 설치했던 트렁크 풀커버 매트도 부분적으로 제거를 해 줍니다.풀커버 매트가 궁금하신분들은 여기를 --> https://jungh.. 2019. 1. 24.
QM5 뒷자리(2열) 열선시트 DIY 1편 배선편 드디어 제 차량의 2열(뒷자리)에 열선시트 DIY 작업을 마무리 했습니다. 실제 배선작업은 작년 4월에 다른 작업들과 같이 진행했었고, 시트에 열선패드 작업을 작년 11월에 했었습니다.배선작업 먼저 해 두고 추워지기 전에 해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11월에 마무리 하고 연말에 바빠서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네요 ㅎㅎ 작업기는 배선작업과 시트열선패드 작업으로 나누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작업할 재료를 선택 합니다.전 위 이미지와 같이 알리에서 55불 짜리로 구입을 했습니다. 위 이미지는 판매자 사진 입니다. 여러가지 종류가 많이 있으므로 디자인 등을 생각해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저는 비교적 저렴한 것들중에 쓸만한 제품을 선택을 했습니다. (너무 많이 저렴한 것은 피하시는 것이.. 2019. 1. 23.
Baseus Qi 차량용 고속무선충전 거치대 이번에도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ㅎ~지난번 포스팅 날짜를 보니... 2달이 넘었네요 ㅋ~ 2달전에 구입한 매빅2 줌 기체는 아직 시험비행도 못하고 있군요.. T^T작년 연말부터 너무 바빠서 다른쪽 신경쓸 정신이 없어서 ㅎㅎ 이제서야 열심히 사진찍고 있네요 ㅎㅎㅎ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Baseus Qi 사용기 입니다. 바로 위 사진의 제품 입니다. (위 사진은 판매자 이미지 입니다. ^^) 저는 작년 광군제 행사때 할인쿠폰 먹여서 17.64불에 구입을 했습니다. 도착한 제품..... 고생을 좀 한것 같죠? ㅋ~ 뒷면도 역시나.. 박스가 좀 손상이 되었네요... 내용물만 이상이 없다면야... 내부 구성품 입니다. 다행히 제품에는 손상이 없네요 ^^구성품은 위 사진.. 2019. 1.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