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4

QM5 6D 카매트 (언더쉴드) 구매했던 QM5용 자동차 입체매트가 도착해서 장착을 했습니다.워낙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조금 고민을 하긴했지만... 결과적으로 괜찮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언더쉴드"의 6D(5D입체매트 + 코일매트) 제품입니다. 우선 개봉을 해 보니... 고정클립 8개와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네요.QM5의 경우 고정 클립은 안써도 되겠더군요.. 일단 저는 운전석 쪽에 한곳만 클립으로 고정을 했습니다. 제품을 개봉해 봤습니다. 포장 상태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더군요 ^^ 요 녀석이 운전석 쪽 매트 입니다. 5D 입체매트 위에 다시 코일매트가 올려져 있는 형태 입니다. 조수석 쪽 매트~ 요 녀석이 2열 매트 입니다. 우선 순정상태의 운전석 매트 입니다. 세월의 흔적이 적지 않군요.. 2017. 3. 29.
QM5 크렘쉘게이트 스탭커버 QM5 매직게이트 스탭 커버를 장착해 봤습니다. 세월의 흔적으로 긁힘이 꽤 보이네요~ ㅎㅎ 구매한 스탭게이트는 요렇게 2장으로 제단이 되어 있습니다. 긴쪽을 먼저 장착했습니다. 긴쪽은 실제 게이트보다 살짝 크더군요... 좌우를 적당히 맞춰서 붙여줬습니다. 짧은쪽은 딱~~ 맞습니다. ㅎㅎ 장착 완료한 모습~~ 미관상에도 좋지만.. 열거나 닫을때 "떨거덕~" 거리는 소리가 안나니까 더 좋네요~~ ㅎㅎ 가격대비 아~주~ 만족 스럽네요~~ ㅎㅎ 2017. 3. 22.
QM5 크롬 도어캐치 QM5 도어캐치 몰딩을 장착 했습니다. ^^...원래 크롬몰딩 같은류는 잘 하지 않는 편인데... 도어핸들에 스크래치가 눈에 거슬려서.... SM오토몰에서 부품 구입해서 교체하려고 했는데 재고가 계속 없더군요~~ 바로 요부분~~ 조수석 뒷자리 도어핸들 입니다.계속 거슬려서.... 교체하려고 했는데.. 가격도 비싸고... 재고도 없고...그래서 처음에 "오x크로바" 제품을 구입했는데... 운전석이랑 조수석 손잡이에 있는 잠금 버튼이 없더군요...다행히 판매자분이 배송비 포함해서 모두 환불을 해 주시네요 ㅎㅎ 그래서 구입한 경동 제품입니다. 가격은 앞에 구입했던 제품보다는 조금 더 비싸지만....퀄리티가 나름 괜찮네요~~ 가운데는 카본무늬 ㅎㅎ 가격대비 만족 스럽네요~~ ^^ 2017. 3. 17.
QM5 실내등 교체 (반디 LED 다이킷) 옥션에서 주문한 LED 다이킷이 도착해서 QM5 실내등을 교체했습니다. ㅎㅎ 교체할 실내등이 총 15곳 이더군요 -.-... 많기도 하지... 미등은 현행법상 불법이므로 ㅎ~ 미등을 제외한 13곳을 교체했습니다.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전방실내등 2개, 번호판등 2개, 화장등 2개, 트렁크등 1개, 도어등 4개, 중앙실내등 2개 입니다. 우선 전방 실내등 부터 교체~ 교체는 아주 쉽더군요~ 일자 드라이버만 있으면 쉽게 분해가 됩니다. 처음엔 투명커버만 분리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이상해서 유투브 뒤져보니.. 위 사진처럼 전체가 빠지더군요 ㅎㅎ 커버를 열고 전구 2개를 LED로 바꿨습니다. 요렇게 ㅎㅎ~ 다음은 중앙 실내등 좌측~ 그리고 우측~ 중앙 실내등은 분해하기가 더 쉬워서 특별히 분해사진은 .. 2017. 3.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