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3

매빅2 줌 (Mavic 2 Zoom) 영입~ 드디어 저도 센서형 기체를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핫(?) 한 매빅2 줌 으로 영입을 했습니다. ㅎㅎㅎ센서형 기체는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어쩌다 보니.. ㅎㅎ 본 포스팅은 개봉기나 후기.. 뭐 이런건 아닙니다. ㅋ~ 그냥 영입신고? 스스로에게 자랑? 정도 되겠군요~~ 비닐 제거하기전에 일단 한장 찍어봤습니다. ㅎㅎ제게는 프로보다는 줌이 적합할것 같아서 ㅋ~ 센서형은 전혀 생각이 없었는데... 드론자격증을 따려고 생각하면서 급 관심이 생겨서 결국 영입을 하게 되었네요~ 뭐 비슷한 사진을 많이도 찍었네요 ㅋ~ 포장은 역시... DJI... 회사에서 구입했던 타이푼H프로 개봉할때와는 또다른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ㅎㅎ 기본 셋의 사진 입니다. 딸아이 보여줬더니 개구리 같이 생겼다고 하는 군요 ㅋ~ .. 2018. 11. 16.
TPMS 센서모듈 배터리 교체 작년 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했던 TPMS 를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출근길에 갑자기 알람이 울리면서 경고표시가 뜨더군요~ 구입/사용 관련 포스팅은 여기 : http://junghwan.net/207 혹시나 펑크라도 났나 싶어서 가만히 보니... 아래 영상처럼 조수석 뒷타이어가 깜빡이는데... 공기압이나 온도는 정상이더군요.. 매뉴얼을 어디다 뒀는지 몰라서 ㅋ~ 알리 판매자에게 메일로 매뉴얼을 보내달라고 메세지 남겼더니 다음날 바로 보내주더군요 ㅎㅎ 워드파일로 된 매뉴얼을 확인해 보니 센서모듈의 배터리가 다되었다는 메세지 였네요 ㅎㅎ위 사진에 보면, 조수석 앞/뒤 타이어 모양 사이에 있는 게.... 매뉴얼을 보고나서 보니까 건전지로 보이네요 ㅋㅋㅋ 조수석 뒷 타이어 모듈만 배터리 부족메세지가 떴지만.. 2018. 11. 15.
포항 불멍 및 차박(캠핑)용품 정리 지난 주말에 포항 캠핑장을 다녀왔었습니다. 딸아이가 낚시를 해 보고 싶다고 해서 타오바오에서 루어채비를 좀 주문했었죠 ㅎㅎ 겸사겸사 캠핑을 가서 오랜만에 불멍도 때리고... 낚시 연습(?) 도 많이 했네요 ㅋㅋㅋ 차박캠핑용품 정리좀 하고 사진한장 찍었네요 ㅋㅋ 오랜만에 원없이 불멍~~ 벌레가 없으니 좋네요 ㅎㅎ 겨울엔 드론자격증 시험을 공부해볼 생각이라서.... 봄까지는 캠핑은 쉴 예정이라~ 짐정리 한번 했습니다. ㅋ~ 캠핑 다녀온 후에는 루프캐리어와 가로바도 항상 탈거를 해 두는 스타일이라 ㅎ~ 2018. 11.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