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3

타이푼H 랜딩스키드(리트렉트) 수리(접점불량) 재작년에 업무용으로 구입해서 사용하는 타이푼H에 문제가 생겼다는 보고를 받고 증상을 확인해 봤습니다.증상은 랜딩스키드가 안접히거나 간혈적으로 한쪽만 접히는 증상으로 점검을 해 봤습니다. 해당 제품은 해외직구로 구입했던 제품이라 A/S 보내기도 애매한 상황이네요 ㅋ~ 회사 드론에는 더이상 손을 안대려고 했는데 ㅋㅋ 타이푼H 프로 개봉기 : http://junghwan.net/174타이푼H 프로 시험비행 : http://junghwan.net/175 우선 조종기 및 기체 펌웨어 업데이트 부터 해 줍니다.버전 확인시 최신버전이 맞기는 한데... 제가 직접 업데이트 한것이 아니다보니... 일단 기본적인것부터~ ^^ 랜딩스키드의 리트렉트 자체 불량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일단 분해를 해 봅니다.외관상 손상되거나 한 .. 2018. 10. 15.
캠핑 랜턴 (30 LED) 구입한지는 좀 지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캠핑용 랜턴을 하나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랜턴도 잘 쓰고 있습니다만.... 우선 이녀석이 캠핑용으로 작년 초에 처음 구입했던 랜턴입니다. 저렴하고 나름 가성비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다만 전실이나 텐트에 걸어놓고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점이 있더군요.. 두번째 구입한 녀석이 바로 요녀석 입니다. 밝기도 여러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나름 좋은점이 많습니다.전실로 사용하는 자립형 타프쉘터에서도 이녀석을 걸어두고 사용하고, 텐트에서 광량을 낮춰서 걸어두고 사용합니다.주력 랜턴이라고 볼 수 있죠 ㅎㅎㅎ 그런데 사실... 이 랜턴은 차량 작업시 사용하는 용도로 구입을 했었습니다. ㅎㅎㅎ뒤쪽이 자석이라서 차에 붙여두고 작업을 할 수 있.. 2018. 10. 4.
무손실 음악 플레이어 (DAP) - QM5 aux 用 이번에 DAP(Digital Audio Player)를 하나 구입했습니다.말은 DAP지만... 그냥 MP3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ㅎㅎ 저가형 DAP 정도? X20의 가성비로 나름 유명(?)해진 xduoo 라는 회사의 제품입니다. 제품 소개를 하기전에 먼저 말씀 드리면... 전 일명... "막귀" 입니다. ㅋㅋㅋ 미세한 소리의 차이같은건 느끼지 못합니다. ㅎㅎ그런 제가 왜 이제품으로 구입했느냐?..... 라면... 제 차량인 QM5 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수가 없으며, 순정 보스오디오는 USB 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ㅋ~그래서 처음엔 아래의 FM 주파수를 이용하는 차량용 블루투스 제품을 구입했었죠~ http://junghwan.net/search/mp3 뭐 나름 가성비는 좋은.. 2018. 10.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