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3

차박용 자립형 타프 쉘터 ~~ 차박을 위해 하나씩 준비하던 장비가 최초 생각보다는 좀 많아졌네요 ㅎㅎ 잠은 차에서 자기때문에 텐트는 필요없고~ 식사는 테이블 펴고 하면 되니까... 파라솔을 구입했었죠~~ 이번 여름휴가때 파라솔은 요긴하게 사용하긴 했는데... 가을~겨울에도 차박을 가고 싶어서 생각해 보니...추운데 파라솔 펴고 식사를 할수는 없겠더군요 ㅋㅋ (아직 실제 차박을 가지는 못했네요 ㅋㅋ) 이번달 말에 일단 오토캠핑장 예약을 해 놓고 생각하니... 식사할때 바람을 막아줄 정도의 뭔가(?)가 있어야 겠더군요..선택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치고 걷는게 쉽고, 간다하며, 빨라야 함. 무조건 빠르고 쉬워야 함.2. 바람을 좀 막아주며, 식사를 하거나 쉴 수 있는 공간 제공.3. 일정공간(테이블+릴렉스체어3개)을 제공해야 하.. 2017. 9. 12.
LED 랜턴 수리~ 일전에 알리에서 구입했던 LED 랜턴이 고장나 버렸네요 ㅋ~여름휴가때 태안에 놀러갔다가 아이가 바닷물이 남아있는 물빠진 백사장에 놓아두었던 것 같네요 ㅎㅎ 원래는 이렇게 동작을 하는 제품 입니다. ㅎㅎ 휴가 복귀 후 몇일 지나서 불이 안켜지길래 하단 배터리 커버를 열어보니.. 소금물로 인한 녹이 생겨서 엉망이 되어 버렸더군요 ㅎㅎ 그냥 버릴까... 하다가 일단 LED는 살릴 수 있을것 같아서 분해를 해 봤습니다. 1.5V AA 배터리 3개가 들어가니까... 4.5V... 5V 보조배터리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남는 USB 케이블을 잘라서 연결했습니다. LED 모듈은 멀쩡하더군요 ㅎㅎ 뒤쪽에 USB 케이블을 납땜해 주고.. 폴리이미드 태이프로 마무리 해 줬습니다. 보조 배터리에 연결해 보니.... 오.. 2017. 9. 11.
디지털 에어컴프레셔 (차량 및 튜브 등) 벼르고 있던 에어컴프레셔를 구입했습니다. ㅎㅎ용도는 차량 공기압 관리 및 튜브, 축구공, 아이 자전거 타이어 공기압 보충.. 등이 목적 입니다. ㅋ~ 실시간 모니터링이 되는 TPMS를 구입하면서 TPMS 수치가 정확한건지도 궁금하고해서.. 공기압 측정기를 구입하려고 알아보다가...결국 에어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겸사겸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랑 타오바오에 직구를 알아보다가... 이 제품은 국내에서 구입하는게 좋다는 판단이 되어 옥션에서 구입을 했네요 ㅎ~ 아래는 제가 구입한 판매자가 올려둔 사진의 일부 입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디지털에... 뭐 전반적으로 괜찮아 보여서 이 제품으로 선택을 했습니다.여러가지 인증도 받았고.. 최대 압력이 100프사이(PSI)라 타이어 공.. 2017. 9.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