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3

AIRFIX ENGINE (에어픽스 4기통 엔진 모형) 에어픽스社의 4기통 자동차 엔진 모형 동작완구 입니다. ㅎㅎ갑자기 좀 뜬금없긴 하지만 ㅋ~ 직구 하려고 다 알아봤는데... 중국쪽은 판매하는 곳이 없고, 아마존에는 터무니 없이 비싸더군요 ㅎㅎ오픈마켓 중에 가장 싸게 판매하는 곳에서 구입했습니다. 인터파크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더군요 ^^ 국내에서 구입하면 가장 좋은점이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겠죠 ㅎㅎ 내부 구성품 들입니다.나름 마감도 괜찮고 키트 자체는 잘 출시된 것 같네요 ㅎㅎ 디젤 싱글터보 엔진을 구하고 싶었는데 ㅎ~ 어제 밤에 열심히 조립을 했습니다. 한시간 조금 더 걸린것 같네요 ㅎ~ 조립 난이도 자체는 별로 높지 않습니다. ^^.... 아래는 완성사진을 좀 찍어 봤습니다. ㅋ~ 특별히 스바루 임프레자 파랭이가 모델이 되어 줬습니다.. 2017. 7. 27.
TAROT 280H 수리 및 설정 지난 비행으로 파손된 타롯 280H 수리 및 세팅을 해 봤습니다. 관련 포스팅은 여기 : http://junghwan.net/178 포스팅 날짜를 확인해 보니 작년 9월... 거의 1년만에 수리를 하는 군요 -.-......그동안 다른 일들고 있고, 또 알파 110Q 랑 킹콩 Q100 으로 간간히 비행을 하기는 했지만 너무 오래되긴 했네요..부품은 파손 후 한달안에 모두 준비를 했었는데... 너무 늦긴 늦었군요 ㅎ~ 우선 파손된 부품을 교체 합니다.뭐 생각보다는 많이 파손되지 않았군요~~ 우측 앞다리 자체는 이상이 없고, 가운데 지지하는 프레임과 지지대가 파손이 되어 교체했습니다.변속기는 캡이 날아가버려서 교체를 했는데... 모터는 이상이 없어서 그냥 사용~~ 지난번 구매했던 바콘(하코 호환 ㅋㅋ) 인두.. 2017. 7. 26.
차박용 QM5 전용 텐트 차박용으로 구입한 QM5 전용 텐트를 시험삼아 펼쳐봤습니다. ㅎㅎ사실... 도착한지는 꽤 되고... 사진 찍은지도 좀 지났는데... 아직 첫 차박은 못갔네요 ㅋ~ 다른 차박 용품들도 모두 왔는데.... 비쁘기도 했지만... 비가 조금 오는 듯 하더니... 날이 너무 더워져서 아직까지 이러고 있네요 ㅎㅎ 일단 아래 사진은 텐트 수령 후 테스트 삼아 펼쳐본 사진 입니다. ㅎㅎ 텐트를 펼치기 전 상태 입니다. 생각보다 가볍고 작아서 휴대성은 좋습니다. ㅎㅎ 설치하고 나면 대충 이런모양 입니다.처음 설치 한거라 제대로 설치한건지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 후방 입구를 닫으면 요런 모양 입니다. ㅎ~ 측면에서 보면~~ 요렇게... 물론 안쪽 출입구 및 양측 창을 열어서 모기장만 할수도 있습니다. 공구 했던 카페에서도 .. 2017. 7.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