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5

추가로 주문한 차박/캠핑 용품이 도착했네요~ 이번에 도착한 물품들은 모두 국내에서 구입한 제품들 입니다. ㅎㅎ 먼저 요즘 핫(?)하다는 구이바다... 구형 버너(렌지형)가 하나 있는데, 주변에서 많이 추천하기에 일단 구입을 결정했습니다. 가방포함 패키지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가방은 뭐... 멀티백 맞는것 아무거나 사용해도 될 듯 하더군요.제품 구입시 번들로 포함된 플라스틱 가방도 나쁘지 않은 것 같던데.. ㅎㅎ 일단 구입했으니.... 요 가방을 사용하기로 합니다. 왼쪽부터 덮개, 그릴, 아래에 본체, 마지막 구이 및 전골 팬 입니다.그릴은 얼마 사용못할것 같은데.. 추가로 구입할 수 있는지 확인해 봐야 겠네요 ㅎㅎ뭐 없으면... 아무 그릴이나 사용해도 되지만요~ ^^ 다음은 코펠 입니다. 마찬가지로... 예전부터 사용하던... (10년 다되가는... 2017. 6. 15.
차박용 LED 랜턴 도착~ (알리익스프레스) 차박용 아이템 중 랜턴이 도착 했습니다. ㅎㅎ우선 이 랜턴의 용도는 야외에서 고기구워먹을때 사용할 용도가 아니라 차박시에 차안에서 간간히 사용할 랜턴 입니다.즉, 아~주~ 밝은걸 바라고 구입한것은 아니라는 거죠... (그런데 생각보다는 좀 밝네요 ㅋ~)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개당 6.99불, 무료배송으로 구입했습니다. 스페어를 위해 2개 구입 ㅎㅎ 실버와 블랙~~ 배터리는 AA 가 3개 들어갑니다.RC를 하면서 리튬폴리머를 하도 충전을 해서... 이제 니카드나 리포 충전하는건 귀찮고... 1회용 배터리를 선호하게 되네요 ㅋㅋ 올~ 생각보다 밝네요 ㅋ~ 왼쪽처럼 완전히 뽑아도 되고, 오른쪽 처럼 조금만 뽑아서 사용해도 되겠네요 ㅋㅋㅋ 빨리 QM용 텐트가 와야 할텐데요 ㅎㅎㅎ 2017. 6. 7.
차박을 위한 파라솔 및 의자 도착~~ 차박을 위한 아이템들이 하나둘씩 도착을 하고 있네요 ㅎㅎ제가 계획하고 있는 차박은 QM5 전용텐트를 이용한 차박과, 취사등을 위한 테이블+의자 입니다. 바닥에 핀을 받거나 끈으로 묶어서 폴대를 지지하는 방식을 싫어해서 ㅎㅎ 타프가 없는 구성이므로 그늘을 만들기 위해 파라솔을 구입했습니다. ^^ 첫번째는 파라솔 받침대 입니다. 이상하게 파라솔 판매자는 받침대를 같이 판매하지 않더군요 ㅎㅎ 접으면 상당히 크기가 작아져서 편리합니다. ^^ 접혀있던 다리를 펴서 바닥에 두고, 파라솔을 끼우면 고정되는 형태 입니다. 요건 아내가 만든 받침대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아내에게 미싱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지 물어봤더니...치수재고 뚝딱뚝딱~ 금방 만들어 버리네요 ㅎㅎㅎ 요녀석이 파라솔 입니다. .. 2017. 6. 3.
아이 인형세트가 도착했네요 ㅋㅋ (타오바오) 딸아이 선물용으로 타오바오에 주문했던 인형 세트가 도착했네요 ㅋ~ 79위안, 한화로 13,000원 정도네요 ㅎㅎ 제품 박스는 정말 있어보이네요 ㅋㅋ 88Cm 라고 광고하더니 80Cm 네요 ㅎㅎ 요렇게 생긴 아이템 입니다. 인형이 3종, 애기인형도 3종, 각종 드레스(이브닝 드레스 같은?)랑 조립식 유모차와 악세사리 등이 들어있네요 ㅎㅎ가성비는 최고인듯 합니다. ㅋㅋㅋ 2017. 6. 2.
전자모기퇴치기 (타오바오) 타오바오에서 구입한 전자모기퇴치기 가 도착했네요~아파트라 집에는 거의 모기가 없습니다만.. 간혹 한마리씩 엘리베이터 타고 갗이 올라오는 애들은 있죠 ㅎㅎ 뭐 집에서 사용하려고 구입한 것은 아니고, 차박용으로 구입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다른 제품보다는 조금 더 비싸긴 한데... 153위안, 한화로 25,000원 정도네요.나중에 유인제만 국내에서 구입하면 될 것 같네요 ^^ 배대지에서 재포장 해서 보내줬네요~ 왼쪽부터 아답터, 마이크로USB, 본체 입니다. 집에서 사용할때는 위 사진의 아답터 보다는 그냥 폰 충전기로 사용하면 되구요~~야외에서 사용할때는 보조배터리에 USB 케이블로 사용하면 되겠더군요 ㅎㅎ 이번달 중에 첫 차박이 예정되어 있으니 그때 한번 사용해 보고, 장단점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2017. 6. 1.
반응형